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가라오케

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가라오케

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가라오케

Blog Article

참고로 황제 골프 투어에는 일반적으로 항공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항공권 예약은 개별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목적지가 하노이라면 대표적인 여행 코스로는 역시 호안끼엠 호수가 있습니다. 이곳 주변에는 멋진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아 투어와 데이트를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이외에도 주변의 편의시설이나 골프장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골프와 시내 관광, 유흥을 함께 즐겨고자 하는 분들에게 매우 잘 어울립니다.

모두빈 투언 오락거리다낭 오락거리디엔비엔 오락거리동탑 즐길거리하노이 오락거리호치민 오락거리호이안 오락거리후에 오락거리나트랑 오락거리닌빈 오락거리판 티에트 오락거리꽝찌 오락거리사파 즐길거리

베트남은 매력적인 관광지로 인기가 높은 나라이기도 합니다. 골프와 유흥을 충분히 즐겼다면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있는 베트남 관광도 꼭 즐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시 링크스 골프클럽은 현지에서도 기업 단위의 워크샵이나 모임을 위한 장소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숙소는 인근 무이네 단지의 작은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이 골프장은 우리나라 기업인 태광실업 소유로 덕분에 클럽하우스 식당에서는 호치민 최고 수준의 한식을 즐길 수 있는데 골프장 레스토랑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물냉면이나 비빔냉면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민은 조금만 하시고 카카오톡으로 예약 문의 주십시오! 이반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베트남에서는 대부분의 경우 국내와 비교 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껏 골프를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주말과 성수기를 피해서 일정을 잡는다면 최상급의 베트남 골프장을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베트남 여행 전문 한인 여행사 해피골프에서 좀더 체계적인 골프 여행을 위해

마블마운틴을 등지고, 다낭 해변주보고 있어 을 마경관이 뛰어나며, 수 많은 벙커와 바다에서 불어오는 강한 해풍으로 나무들이 휘어져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그래서 한 두번 방문해본 베린이가 무리하게 도전하시는 것은 비 추천드립니다.

따라서 베트남 골프투어를 계획한다면 일요일에 출국해서 월요일부터 라운딩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참고로, 긴 명절 연휴를 앞두고는 '특별 휴가 혜택'이라는 명목으로 주말에도 할인 가격을 적용하는 경우도 간혹 있으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취향 차이 때문에 호치민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 아무래도 베트남 가장 남부에 위치한 호치민황제투어 도시이다보니 관리가 잘 되는 업소라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동남아 특유의 이목구비가 가장 많이 묻어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