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

베트남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

베트남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황제투어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치민에서의 모든 일정에 필요한 예약은 미리 준비가 완료된 상태이므로, 여행 당일에는 옷가지 이외에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여권과 왕복 항공권, 그리고 약간의 현금 정도만 미리 챙겨 놓으면 됩니다.

한동안은 가까운 국내 여행도 걱정되는 마당에 해외여행에 대한 꿈은 잠시 접어뒀어야 했던 시기도 있었습니다.

특히 해안가에 위치한 골프장 답게 강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더불어 단단하고 빠른 그린은 골퍼들의 클럽을 선택을 굉장히 까다롭게 만들어 주며 굉장히 창의적인 샷 메이킹 실력을 요구합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하지만 골프장이 워낙 많기 때문에 어디를 갈까 고민만 하다 흐지부지 되기도 했을 것 같은데요.

골프 황제투어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많기에 추가옵션상품중에 하나 입니다. 황제투어 일정중에 오전엔 골프투어를 오후시간부터 호치민 밤문화 투어를 이용하기에 알맞은 구성상품 입니다.

여담이지만, 보통 황제 투어 패키지에는 항공권이 포함되지 않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처음 황제투어를 이용해 보는 경우는 물론 경험이 많은 베테랑에게도 다낭 황제투어는 언제나 가장 최상의 만족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조만간 베트남으로 들어 오는 항공길이 베트남골프투어 열리면 업체들과 상의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는베트남골프"

황제투어 패키지로도 구성할 정도로 다낭에서의 붐붐 마사지는 확실히 특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특히 빨간그네, 화월루는 이름 자체가 브랜드일 정도로 유명한 업소들이기도 합니다.

이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도시의 특징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다낭의 대표적인 가라오케 추천 업소로, 평소 예약 없이는 이용이 불가능할 정도로 항상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콤보 패키지는 자유 여행 오셨을 때 가장 많이 찾는 가라오케와 붐붐 마사지를 묶어서 할인해 드리는 패키지입니다. 가라오케는 당연히 마무리가 포함되어 있고, 소주나 맥주 세트 중에 선택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붐붐마사지는 선택 가능한 업체 이용 가능 하십니다. 패키지로 한 번에 오시는 것도 좋지만 자율일정 중에 가라오케나 마사지 필요하실 때 개별로 가시는 것보다 더 할인 가능 합니다.

뛰어난 객실만큼 만족스러운 음식과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의 평이 좋습니다.

호치민에는 다양한 놀이문화와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야시장, 맥주거리, 클럽, 가라오케등 다양한 밤문화 투어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턱대고 여행객끼리 놀러다니시기엔 조금 위험한 곳과 베트남만의 특이한 문화들이 많이 있다보니 에코가이드가 안전하고 신나게 즐길실 수 있는 여러 곳을 안내해 드릴겁니다.

Report this page